2014. 9. 18 - 오늘의 사진

영국으로부터의 분리독립을 묻는 주민 투표가 열린 스코틀랜드 에딘버러의 한 투표소에서 라이언 랜들이라는 연주자가 백파이프를 연주하고 있다.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이 파리 엘리제 궁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인도를 방문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부부가 뉴델리의 간디 기념관을 방문했다. 시 주석이 구두를 다시 착용하기 위해 도움을 받고 있다.

인도 뉴델리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의 정상회담이 열린 가운데, 회담장 밖에서 티베트 독립을 요구하던 시위대가 경찰에 연행되고 있다.

시리아 이들리브에서 한 남성이 폭격으로 무너진 건물 잔해에서 생존자를 찾고 있다. 현지 주민들은 시리아 정부군의 공격이었다고 주장했다.

펜실베이니아주 스크랜턴의 성 베드로 성당에서 최근 살인자의 공격을 받고 순직한 브라이언 딕슨 경찰관의 장례식이 열렸다.

중국 저장성에서 열린 전통 축제에서 한 남성이 불타는 석탄 위를 맨발로 뛰어가고 있다.

멕시코 아카풀코 해변에서 주민들이 태풍 피해로 바다에 쓸려온 목재들을 줍고 있다.

예루살렘 박물관에 전시된 고대 유대교 경전. 1천2백년 전에 씌어진 것이다.

중국 항저우 박물관에서 아기 원숭이들이 우유병을 들고 있다.

프랑스 남부 비툴레강이 홍수로 불어나면서 강가에서 텐트를 즐기던 주민 5명이 사망했다.

이탈리오 밀란에서 열린 '2015 봄/여름' 패션쇼에서 한 모델이 패션 브랜드 카발리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호주 시드니 외곽에서 대규모 테러 용의자 검거 작전이 벌어졌다. 조사에 필요한 장비를 든 수사관들이 용의자의 집으로 들어가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레시판드에서 산불이 며칠 째 계속되고 있다. 한 소방관이 불길이 번지는 것을 막기 위해 물을 뿌리고 있다.

싱가포르의 명물인 관람차가 안개에 쌓여있다.

독일 동부 푀르스텐발드의 한 여성이 자신이 키운 무게 260kg의 호박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