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9. 18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정상회담을 위해 평양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청사를 방문한 문재인 한국 대통령이 작성한 방명록.

문재인 한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평양 목란관에서에서 열린 남북정상회담 환영 만찬에서 건배하고 있다.

허리케인 플로렌스가 강타한 노스캐롤라이나주 폴락스빌에서 미 해안경비대 소속 구조대원들이 물에 고립된 주민과 반려견을 구조하고 있다.

홍콩의 상업 빌딩 내 사무실에서 태풍 '망쿳'으로 인해 부서진 천장과 깨진 유리창이 보인다.

A boy searches for useable items at a garbage dump in Antang, Indonesia.

필리핀 벵게트주 이토곤의 탄광촌에서 구조대원들이 태풍 '맛쿵'으로 인한 산사태에 묻힌 주민들을 수색하고 있다.

프랑스 동부 뮐루즈 동물원에서 구름표범 새끼가 진료를 받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허리케인 플로렌스가 강타한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뉴번의 침수된 도로에서 남성이 수영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팔렘방 인근 오간 리어의 들판에서 화재가 발생하자 현지 주민이 불을 끄고 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 인근 사파리 동물원에서 갓 태어난 암컷 남부흰코뿔소가 어미 옆을 걷고 있다.

스페이스 X의 달 탐사선 첫 승객이 될 일본인 '마에자와 유사쿠'가 미국 캘리포니아 호손의 스페이스X 본사에서 소감을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