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9.17 - 오늘의 사진

17일 미국 워싱턴 기념관 주변에 전 날 발생한 해군시설 총격 사건 희생자를 애도하는 성조기들이 게양되어 있다.

지난해 이탈리아 기길리오 섬에서 난파한 코스타콩코디아호 선체가 17일 기길리오 항구로 인양되고 있다.

17일 시리아와 터키 접경 지역에서 발생한 차량 폭탄 테러가 발생한 가운데, 소방관들이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17일 인도 남부 하이데라바드의 후사인사가르강에서 힌두교 의식이 거행되는 가운데, 한 남성이 번영을 의미하는 코끼리 신을 손에 들고 있다.

17일 인도네시아 슈마트라 섬의 사나벙산에서 화산 폭발이 발생한 후, 마을 주민이 재로 덮인 거리를 걸어가고 있다.

17일 런던패션주간에서 한 모델이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의 2014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17일 미국 콜로라도주 웰드 카운트에 홍수가 발생해 자동차들이 침수되어 있다. 일주일간 계속된 홍수로 8명이 사망하고 1천6백 가구가 피해를 입었다.

17일 네델란드의 윌렘-알렉산드리아 왕과 맥시마 왕비가 헤이그에서 열린 새 정기국회에서 정부 예산안을 발표하기 위해 행사장에 도착, 마차해서 내리고 있다.

17일 네팔 카트만두에서 쿠마리 의례가 거행되는 가운데, 소녀들이 쿠마리 신 의상을 하고 있다.

17일 영국의 헤리 왕자가 남극 탐험대가 실시한 저온실 훈련에 참가한 후, 손을 녹히고 있다.

17일 여객기 중국 상하이의 상공을 날고 있는 가운데, 그 뒤로 대형 달이 떠 있다.

17일 짐바브웨 제 8회 정기국회가 개원한 가운데, 로버트 무가베 대통령 지지자들이 환호하며 대통령을 맞이하고 있다.

오는 20일 싱가폴에서 F1 그랑프리 자동차 경주가 열리는 가운데, 상공에서 찍은 경기장 조감도.

17일 일본 요코하마시 해양수족관에서 흰돌고래가 그림 그리는 장기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