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9. 14 - 오늘의 사진

그루지야 루스타비의 한 유치원에 전시된 구 소련 시절 Yak-40 항공기 조종석에 어린이가 앉아있다. 지역 교육 당국은 비행 가능한 항공기 내부를 교육용으로 꾸미고, 학생들이 볼 수 있도록 했다.

일본 도쿄 국회 앞에서 아베 신조 정부의 안보법안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가 열렸다.

네팔 카트만두의 의회 주변에서 힌두교의 국교화를 요구하는 시위가 열린 가운데, 경찰이 시위대를 해산시키려고 물대포를 발사했다.

미 항공우주국 NASA 소속 우주비행사 스콧 켈리가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촬영한 미국 중서부의 밤 사진. 왼쪽 아래에 반짝이는 건 달과 금성이다.

데이비드 캐머런 영국 총리가 시리아-레바논 접경 지역 난민촌에서 시리아 난민 가족과 만났다.

일본 구마모토현 아소산이 분화를 시작한 가운데, 연기가 솟아오르고 있다.

파키스탄 카라치의 한 시장에 이슬람 축제를 앞두고 주민이 염소를 팔기 위해 나왔다.

산불 피해를 입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미들타운의 한 주차장에 불에 탄 차가 세워져있다.

영국 남부 해안 뉴헤이븐 의 등대 주변에 파도가 높게 치고 있다.

영국 맨체스터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축구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의 경기에서, 팬들이 손으로 햇빛을 가리고 있다.

독일 중부 부르그도르프에서 나뭇잎에 앉은 달팽이 껍질에 이슬이 맺혔다.

일본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166명의 초등학생과 112명의 부모가 보잉-787 여객기 끌기에 도전했다.

미스 아메리카로 선정된 미스 조지아 베티 캔트렐 양(왼쪽)이 미스 사우스다코타 대자 다이얼, 미스 오클라호마 조지아 프레이지어와 기쁨을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