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9. 9. 13

민주당 대선 경선 주자들이 텍사스주 휴스턴의 텍사스 서던 대학에서 열린 민주당 대선 경선후보 3차 TV 토론회에 참석했다.

홍콩 빅토리아 파크에서 열린 중추절 행사에서 소녀가 전시된 유등 옆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방글라데시 콕스바자르 유키아의 난민 캠프에서 로힝야 아이들이 하수관 위를 걷고 있다.

미국 뉴욕 치프리아니 월 스트리트에서 열린 '클라라 라이오넬 재단을 위한 리한나의 제4회 다이아몬드 볼' 행사에 미국 래퍼 카디 비가 참석했다. 클라라 라이오넬 재단은 가수 리한나가 2012 년에 설립 한 미국의 비영리 단체로 전 세계 빈곤지역을 돕기 위해 설립했다.

홍콩 빅토리아 파크에서 정부 개혁을 요구하는 시민들이 서로의 손을 잡고 인간 띠를 만들었다. 

영국 북부 해러거트의 그레이트 요크셔 전시 마당에서 열린 해러거트 가을 화훼 전시회에서 품질평가사가 리크를 살펴보고 있다.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의 학교에서 학생들이 먼지를 흡입하는 것을 막기 위해 마스크를 쓰고 있다.

인도 아마다바드에서 우상을 물 속에 담그는 의식이 있은 후 남성이 재활용 가능한 물건들을 찾고 있다.

네팔 카트만두에서 열린 '인드라 자트라(Indra Jatra)' 페스티벌에서 살아있는 여신이라 불리는 '쿠마리'로 숭배되는 어린 소녀가 마차를 타고 이동하고 있다.

브라질 론도니아 주 리오 파르의 국유림에서 화재로 인해 타버린 삼림 너머로 해가 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