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9.12 - 오늘의 사진

신장 62.7cm의 인도 여성 요티 암지(19세)가 12일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를 찾았다. 암지는 지난 2011년 이후 세계 최단신으로 기네스북에 올라있다.

12일 아프가니스탄 카불의 축구팬들이 남아시아축구연맹 선수권대회에 출전한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대표팀은 이번 선수권대회에서 우승했다.

12일 필리핀 정부군과 무슬림 반군의 교전으로 남부 삼보앙가 시가 불길에 휩싸인 가운데, 마을 주민들이 양동이로 불을 끄하고 있다.

12일 쿠바 하바나의 미국 이익 대표부 사무실 앞에서 노락색 리본이 걸려있다. 쿠바는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간첩 혐의로 체포된 '쿠바 5'의 석방을 위해 수년간 캠페인을 벌여오고 있다.

12일 미국 콜로라도 주에 내린 집중호우로 교량이 무너진 가운데, 가택과 자동차들이 좌초되어 있다.

12일 거행된 이라크 바그다드 폭탄 테러 희생자들의 장례식에서 시아파 여성들이 통곡하고 있다. 이라크 경찰 당국에 따르면, 전날 바그다드 시아파 회교사원에서 발생한 차량 폭탄 테러로 최소 33여 명이 사망했다.

12일 일본 도쿄의 자위대 의장대가 신조 아베 일본 총리의 방문을 환영하는 행사 준비를 하고 있다.

Oscar Pistorius sits in court, after judge Thokozile Masipais sentence Pistorius to five years in prison, in Pretoria, South Africa, Oct. 21, 2014.

12일 서울에서 열린 무교동 음식문화 가을대축제에서 시민들이 산낙지를 시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