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8 - 오늘의 사진

인도 서부 라자스탄주의 알롤리 마을에서 한 농부가 수확한 옥수수를 말리고 있다.

북한 평양 김일성경기장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예선 북한과 필리핀의 경기에 앞서, 북한 인공기 색깔의 옷을 입은 응원단이 북한 국가를 제창하고 있다.

아랍에미레이트에서 아부다비투어 자전거 경주가 시작된 가운데, 1구간 카스르알사라브와 미디나트자이에드 사이의 사막 지역에서 선수들이 역주하고 있다.

레바논 베이루트 중심가에서 쓰레기 처리 문제와 관리들의 부패에 항의하는 반정부 시위가 벌어진 가운데, 진압경찰이 시위대를 향해 물대포를 발사했다.

중국 베이징 인근 고속도로 요금소가 1주일간의 국경절 연휴를 마치고 돌아오는 차량들로 꽉 막혀있다.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인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아이오와주 블러프스에서 선거유세 도중 볼에 붙은 무당벌레를 떼려하고 있다.

독엘 베를린에서 열린 '빛의 축제'에 '카드의 집'이라는 제목의 작품이 전시됐다.

코소보 의회에서 세르비아와의 협상에 반대하는 야당 의원들이 최루탄을 터뜨리고 호루라기를 불며 의사 진행을 방해하고 있다.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차이나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한 관객이 대형 테니스 라켓 모형으로 공을 쳐보고 있다.

중국 후난성 윈타이산의 해발 1천m가 넘는 높이에 유리다리가 설치됐다. 전체 길이 260m 중 68m 구간이 유리바닥으로 되어 있다.

인도 뉴델리 힌돈공군기지에서 열린 공군의 날 행사에서 공군 소속 Su-30 전투기가 시범 비행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