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7 - 오늘의 사진

영국 런던 올림픽경기장에서 열린 2015 럭비 월드컵 B조 미국과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경기에서 미국 팬들이 미국 팀을 응원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클랭에서 트럭들이 짙은 안개에 싸인 다리를 건너고 있다.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는 인근 인도네시아의 수마트라섬과 보르네오섬에서 화전을 위해 숲을 태운 연기가 날아들면서, 대기질이 건강에 해로울 정도로 나빠졌다.

태풍 무지개가 강타한 중국 광동성 잔장 만에 떠내려온 쓰레기들이 싸여있다. 중국에서는 이번 태풍으로 20여명이 숨지거나 실종됐다.

요르단강 서안 라말라의 베이트엘에서 팔레스타인 시위대와 이스라엘 군인들이 충돌해 유혈사태가 발생한 가운데, 이스라엘 군인들이 부상당한 팔레스타인 남성을 붙잡고 있다.

세르비아 남부 마을 프레세보의 난민 센터에서 한 소녀가 난민 등록을 위해 기다리고 있다. 일부 동유럽 국가들은 유럽으로 온 이주민과 난민들의 통제를 위한 협력에 나섰다.

화성 주위를 비행 중인 미 항공우주국 화성탐사위성이 촬영한 화성 표면 모래언덕의 고해상도 사진. 화성의 움직이는 지형을 구성하는 물질의 종류와 크기, 바람과 기후 변화의 패턴 등에 관한 정보를 알 수 있다.

홍수 피해를 입은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휴거에서 로버타 알버스 씨가 물이 빠지기 시작한 집을 둘러보고 있다.

인도네시아 웨스트자바 인드라마유에서 모내기철을 환영하는 '느가로트' 축제가 열린 가운데, 여성들이 전통춤을 추고 있다.

독일 크로스티츠의 자동차 재활용 회사 적차장에 압축된 차체들이 쌓여있다.

가자지구 칸유니스에서 한 팔레스타인 여성이 이스라엘의 공습으로 부서진 집에 폭우로 물이 찼다면서, 우는 아기를 안고 거리에 나와있다.

미국 뉴멕시코주 알라모고르도 주변이 있는 '회이트 샌드 내셔널 모뉴먼트' 공원에서 한 여성이 모래썰매를 들고 내려오고 있다.

프랑스 파리 패션주간에서 디자이너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2016 봄/여름 패션쇼가 열렸다.

필리핀 마닐라 수도권 문틴루파의 라구나드베이에서 배에 탄 어부가 양식장 울타리를 점검하고 있다. 양식장은 고속도로 건설 때문에 철거될 예정이다.

아프가니탄 카불 군사훈련장에서 군인들이 훈련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