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26 - 오늘의 사진
바티칸에서 열린 프란치스코 로마 가톨릭 교황의 알현식에서 신자들이 교황을 만지기 위해 손을 뻗치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북동부에서 강력한 지진이 발생한 가운데, 잘랄라바드의 한 병원에서 구호요원이 지진으로 다친 어린이를 안고 있다.
빌럼 알렉산더르 네덜란드 국왕이 중국을 방문한 가운데,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환영식에서 군인들이 행진하고 있다.
러시아 모스크바의 콜로멘스코예 공원에서 한 남녀가 가을 날씨를 즐기고 있다.
요르단의 시리아 접경 마프라크 외곽에 비가 내린 가운데, 임시 난민촌에 사는 시리아 출신 소년이 흙이 묻은 신발을 들고 텐트로 돌아가고 있다.
과테말라 믹스코의 대선 투표소 주변에서 주민들이 아침을 먹고 있다. 과테말라 대통령 선거에서는 46살의 유명 코미디언 지미 모랄레스가 깨끗한 정부를 공약으로 내세워 압승을 거뒀다.
영국 런던에서 열린 자선단체 포럼에 참석한 윌리엄 왕세손이 클레이애니메이션 영화 '숀 더 쉽' 주인공 모양의 머리띠를 착용하고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미국 텍사스주에서 허리케인 '퍼트리샤'의 영향으로 폭우가 내린 가운데, 물이 불어난 휴스턴 화이트오크 늪지대 위로 SUV 차량이 지나가고 있다.
태국 방콕 남동부 촌부리 주에서 풍년을 기리기 위한 연례 물소 경주 대회가 열렸다.
일본 도쿄 북부 히타치해변공원의 댑싸리풀들이 가을을 맞아 붉게 물들었다.
태국 방콕에서 열린 물소 경주 대회에서 한 관람객이 오토바이에 애완견을 태우고 있다.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열린 2015 세계체조선수권대회에서 싱가포르의 티모시 테이 카이 쳉 선수가 경기를 펼치고 있다.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어부들이 뜻하지 않은 고래상어 2마리를 낚았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린 F1그랑프리 자동차경주대회에서 우승한 영국의 루이스 해밀턴 선수가 기쁨에 뛰어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