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9. 10. 22

인도 가우하티 외곽 마을에서 학생들이 나룻배를 타고 등교하고 있다.

호주의 주요 일간지들이 정부의 언론 탄압에 항의하기 위해 신문 1면을 검은 줄로 가리고 발행했다.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에서 시위대가 부패한 정치인들의 축출을 요구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토네이도가 강타한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여성들이 토네이도의 영향으로 부서진 집 앞에 서 있다. 

소말리아 모가디슈에서 아이들이 폭우로 인해 침수된 도로 위를 걷고 있다. 

칠레 산티아고에서 전철비 인상을 계기로 반정부 시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시위 참가자가 경찰 차량에 매달려 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라파에서 낙타 달리기 경주가 열렸다.

미국 뉴욕시 맨해탄에서 열린 '톰킨스 스퀘어 할로윈  도그 퍼레이드'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한 개가 혓바닥을 내밀고 있다.

브라질 페르남부쿠주 '카보 데 산토 아고스티뉴'의 해변에서 기름 제거 작업이 한창인 가운데 남성이 기름에 덮힌 게를 손 위에 올려놓았다.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의 호수에서 사람들이 카누를 타고 있다.

영국 런던 웨스트민스터 치안법원 인근에서 위키리크스 창립자 줄리언 어산지 씨의 벽화가 그려져 있다.

태국 방국 차오프라야 강에서 왕실 바지선 의식 준비가 한창이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호주 주요 일간지들이 정부의 언론 탄압에 항의하기 위해 신문 1면을 검은 줄로 가리고 발행했다.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와 아칸소 주, 오클라호마 주 일대에 강력한 토네이도가 잇달아 강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