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21 - 오늘의 사진

그리스 레스보스 섬과 치오스 섬에서 유람선을 타고 아테네 인근 피라에우스 항에 도착한 시리아 난민 가족들.

세르비아 접경 마을 베르카소포에서 시리아 여성이 크로아티아로 가는 국경을 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브라질 팔마스에서 원주민 가족이 타구아루수 강가를 걷고 있다. 팔마스에서는 첫 '세계 원주민 올림픽'이 열리는데, 세계 각국에서 2천명의 원주민 선수들이 참가한다.

인도네시아 중부 칼리만탄 주의 팔랑카라야 시에서 한 어부가 짙은 안개 속에 강 낚시를 하고 있다.

방글라데시 다카의 한 사원에서 열린 '쿠마리 푸자' 의식에서 여신으로 분장한 어린 소녀가 앉아있다. '쿠마리 푸자'는 '두르가 푸자' 축제의 일환으로 어린 소녀로 상징되는 여신을 숭배한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영국을 국빈 방문한 가운데, 런던에서 열린 '영·중 창작 교류 정상회의'에서 시 주석(오른쪽)과 케이트 영국 왕세손비가 나란히 서있다.

필리핀 마닐라 북서부 카시구란 마을에서 최근 태풍 피해로 부서진 집 지붕 위에 아이들이 앉아있다.

태국 나콘파톰 시립경기장에서 열린 태국과 미얀마의 세팍타크로 경기에서 태국의 시팅 캄찬 선수가 공을 차고 있다.

그리스 피라에우스 항에서 한 시리아 난민 여성이 유모차 위에 남편의 의족을 얹어놓았다.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이슬람 명절 '아슈라'를 축하하는 행렬이 벌어진 가운데, 한 수니파 남성이 아랍식 복장을 입힌 아기를 안고 있다.

중국 산시성 시안의 한 유치원 건물 옥상에 설치된 놀이터에서 교사와 아이들이 놀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의 의회 밖에서 학비 인상에 반대하는 학생들의 시위가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