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6. 10. 4

리비아 해안에서 북쪽으로 20해리 떨어진 지중해 해상에서 이민자들이 구조를 기다리고 있다.

미국 백악관에서 열리는 '사우스 바이 사우스 론(South By South Lawn)' 예술제에 네이선 사와야의 작품이 설치됐다.

독일 뮌헨에서 열린 제183회 옥토버페스트 마지막 날 전통 복장의 바이에른 사수들이 하늘로 축포를 발사하고 있다.

일본 지바에서 열린 '2016 일본전자정보통신전(CEATEC JAPAN 2016)'에서 파나소닉 사의 '인체통신장치(Human Body Communication Device)'를 시연하고 있다. 시연자가 푸른색 팔찌형 장치를 착용한 사람과 손을 잡자, 치마가 푸른색으로 빛나고 있다.

이라크의 이슬람 수니파 무장세력 ISIL 점령지인 하위자에서 탈출한 수니파 어린이들이 남서부 마을 키르쿠크에 도착했다.

리비아 시르테에서 정부에 충성하는 무장대원들이 저격수의 총에 맞은 다른 대원을 구출하고 있다.

이탈리아 키안티의 가이올레에서 열린 구식 자전거 경주에 출전한 루치아노 베루티 씨가 자갈길 위를 달리고 있다.

300미터 높이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타워에서 열린 스카이다이빙 대회에서 한 참가자가 낙하하고 있다.

영국 런던 테이트모던미술관 터빈홀에서 한 남성이 프랑스 작가 필립페 파레노의 설치미술 작품 '어딘가(Anywhere)'의 사진을 찍고 있다.

미국 프로야구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2일 뉴욕 양키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한 후 와일드카드전 진출이 확정되자, 선수들이 클럽하우스에서 샴페인을 터뜨리며 축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