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0.2 - 오늘의 사진

2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재활용품을 이용한 보트 만들기' 대회가 열린 가운데, 참가자들이 재활용 플라스틱병으로 제조한 보트를 타고 있다.

인도 스리나가르 지역의 카슈미르족 농부들이 추수한 농작물에서 알곡을 걸러내고 있다.

2일 요르단 서안지구의 팔레스타인 여성이 최루 가스통에 담긴 농작물을 돌보고 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이의 유혈충돌에 사용되었던 최루 가스통을 재활용해 화분으로 만들었다.

2일 무장한 시리아 반군이 알레포시의 훼손된 이민국 건물을 빠져나오고 있다.

2일 버마 반무슬림 세력이 락힌주 무슬림 회당이 불을 질렀다. 불에 탄 회당에서 한 남성이 그을린 물건을 가지고 나오고 있다.

2일 말레이시아 행정수도 푸트라자야에서 국제불꽃대회가 열린 가운데, 두바이팀의 불꽃이 푸트라자야 밀레니엄 기념탑 인근에서 터지고 있다.

2일 미국 국가안보국의 불법 정보수집과 관련하여 상원 법사위의 공청회가 진행된 가운데, 시위대가 정부의 감시활동에 항의하고 있다.

일본 도쿄 거리의 자동차 유리창에 빗방울이 떨어져있다. 빗방울 속에는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남성의 모습이 투영되어 보인다.

2일 인도 해방 운동가 마하트마 간디의 생일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린 가운데, 아이들이 간디 모습을 하고 행사에 참가했다.

벨기에 항구도시 앤트워프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체조선수권대회에서 2일 우크라이나 선수가 연기를 펼치고 있다. 이번 대회는 6일까지 계속된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라디오 송신탑인 일본의 '도쿄 스카이트리'가 2일 무지개로 덮여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