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0. 19 - 오늘의 사진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에서 친 러 분리주의 반군들이 '도네츠크 인민공화국 국기의 날' 기념식을 열었다. 기념식장에서 대형 인민공화국 국기를 펼치고 있다.

터키의 시리아 접경 마을 수루크에서 쿠르드족 주민들이 시리아 도시 코바니를 바라보고 있다. 코바니에서는 도시를 점령하려는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L과 쿠르드족 민병대의 교전이 한 달 넘게 계속되고 있다.

터키의 시리아 접경 마을 수루크에서 쿠르드족 기자들이 시리아 도시 코바니를 촬영하고 있다. 코바니에서는 도시를 점령하려는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L과 쿠르드족 민병대의 교전이 한 달 넘게 계속되고 있다.

중국 베이징에서 프랑스 제작사 '라마신즈'가 만든 용마조형물이 전시됐다.

이스라엘의 공습으로 폐허가 된 팔레스타인 가자시티에서 주민들이 천막 밑에서 비를 피하고 있다.

A long time exposure shows the ski jumping hill designed by Iraqi-British architect Zaha Hadid in Innsbruck, Austria, March 31, 2016.

바티칸 성 베드로 광장에서 가톨릭 주교 대의원대회인 '시노드' 종료미사가 집전됐다.

프랑스 파리에서 비누방울 너머로 보이는 에펠탑.

인도 마하라슈트라주 주도 뭄바이에서 나렌드라 모디 총리가 속한 인도국민당(BJP) 지지자들이 주의회 선거 승리를 축하하고 있다.

호주 필립섬에서 열린 호주그랑프리 경주대회에서 이탈리아 안드레아 란논네 선수가 탄 오토바이가 넘어졌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카탈루니아 지방의 독립을 요구하는 시위가 열렸다.

러시아 카카시아 투임 마을의 120미터 높이 절벽에서 한 모험가가 몸에 줄을 묶은 채 점프를 하고 있다. 이 날 점프는 섭씨 영하 15도의 기온 속에서 이뤄졌다.

영국 런던 셰익스피어 글로브 극장에서 열린 이색 미인대회에서 러시아의 사샤 브롤로바 양(오른쪽)이 우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