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10. 19

스리랑카 콜롬보의 힌두사원에서 디왈리축제의 일환으로 열린 종교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촛불을 점화하고 있다.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제 19차 공산당 전국대표대회 개막식에서 장쩌민 전 국가주석이 시진핑 주석의 보고서를 읽고 있다.

케냐 야권연합 대선 후보인 라일라 오딩가 대표가 나이로비 카무쿤지의 선거유세장에 도착했다.

그레이트화이트펠리컨 무리가 먹이를 구하기 위해 이스라엘 헤페르계곡에 몰려들었다.

프로골프 팀 대항전 라이더컵을 이끄는 토마스 비요른 유럽대표팀 단장(왼쪽)과 짐 퓨릭 미국대표팀 단장이 프랑스 파리 에펠탑 1층에서 첫 타를 치고 있다.

이라크 키르쿠크 외곽 지역의 유전지대에서 연기가 치솟고 있다. 

허리케인 '마리아'가 푸에르토리코를 강타한 후 코로잘 지역 주민들이 산에서 생수를 긷고 있다.

몰타의 탐사보도 전문기자 다프네 카루아나 갈리치아 씨가 차량 폭탄 테러로 사망한 가운데, 세인트줄리안의 러브메뉴먼트에 갈리치아 씨의 죽음을 애도하는 촛불과 메모가 놓여있다.

스페인 법원이 카탈루냐 자치정부 지도자들의 구금 판결에 항의하는 시위대가 바르셀로나 거리에서 가두행진을 하고 있다. 스페인 상급법원은 카탈루냐 독립을 위한 주민투표에 대해 위헌  판결을 내렸다.

이스라엘 군이 예루살렘 중심가에서 징병제에 항의하는 시위대를 진압하고 있다. 시위에 참여한 한 정통파 유대교 소년이 경찰에 붙들려 가고 있다.

일본 됴쿄에서 한 소년이 쇼핑센터 내부를 걷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