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0. 14 - 오늘의 사진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 국제공항 주변에서 친 러시아 반군들이 정부군을 향해 포를 발사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의 의회 주변에서 2차세계 대전 당시 활동한 빨치산 대원들을 국가 영웅으로 지정하라는 시위대와 경찰이 출동했다. 우크라이나 의회는 관련 결의안을 계속 부결시키고 있다.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과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이 프랑스 파리 주재 미국 대사관에서 ISIL 대응 방안 등을 논의했다.

팔레스타인 가지 시티 동부에서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이 탄 차량행렬이 지나고 있다.

홍콩 민주화 시위대가 콘크리트 판을 쌓아올리고 터널을 봉쇄했다. 홍콩 경찰이 시위대가 설치한 바리케이트를 강제 철거하는 과정에서 시위대가 저항하면서 충돌이 발생했다. 경찰은 시위대 45명을 연행했다.

시리아 이들리브주 마라트 알-누만의 시리아 군 기지 주변에서 강력한 폭발이 발생했다.

중국 쓰촨성 야안에서 2살 배기 판다 쑤에쑤에를 자연으로 돌려보내고 있다. 쑤에쑤에는 2년간 판다 보호지역에서 자랐다.

Waves crash on the seawall of a restaurant while clouds darken the sky over the Lebanese capital Beirut.

멕시코 주 의회에서 최근 43명의 학생들이 실종된 사건에 대한 정부의 해명을 요구하는 시위대가 의회 건물에 불을 질렀다. 이들 학생들은 정부의 임용 정책에 항의하는 시위를 벌이다 실종됐으며, 일부는 살해된 채 발견됐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시나붕 화산이 분출하면서 번개가 치고 있다. 화산이 분출할 때 드물게 발생하는 '화산번개' 현상이다.

영국 런던에서 열린 프리즈 아트전에 전시된 조이스 펜사토의 작품 '믹키를 위한 믹키'.

미국 프로 미식축구 샌프란시스코와 세인트루이스의 경기에서 샌프란시스코 와이드리시버 브랜든 로이드(위쪽)가 세인트루이스 코너백 자노리스 젠킨스의 수비를 제치고 터치다운 득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