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11 - 오늘의 사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차이나오픈 테니스 토너먼트 남자 단식에서 우승을 차지한 세르비아의 노박 조코빅 선수가 우승컵에 입을 맞추고 있다.

이탈리아 북부 트리에스테만에서 1천5백 팀 이상이 참가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연례 보트 경주가 열렸다.

터키 앙카라에서 폭탄 테러 희생자들의 장례식이 열린 가운데 유가족들이 관을 감싸안고 오열하고 있다.

이란 국방부가 고정밀 장거리 유도탄도 미사일인 '에마드' 시험 발사 장면을 공식 웹사이트에 공개했다. 이란 관영 통신은 이 날 시험 발사가 성고적이었다고 보도했다.

요르단 서안지구 나블루스 시 인근 검문소에서 팔레스타인 시위대가 이스라엘 경찰과 무력 충돌했다. 이 날 최소 45명의 팔레스타인 대학생들이 이스라엘 군의 총격에 부상 당했다고 팔레스타인 보건 당국이 발표했다.

중국 장쑤성 진후 현 습지에서 농부가 거위 떼를 몰고 있다.

인도 아흐메다바드에서 열린 '나브라트리' 축제에 앞서 전통 의상을 입은 소녀들이 리허설을 하고 있다. 나브랕트리 축제는 힌두교 두르가 신을 기념하여 약 9일간 열리는 축제로, 수 천 명의 청소년들이 전통 의상을 입고 춤을 추며 밤을 지새운다.

스웨덴 스톡홀롬 왕실 교회에서 니콜라스 왕자가 유아세례를 받고 있는 모습을 레오노르 공주를 안고 있는 매들린 공주가 지켜보고 있다.

북한 평양에서 열린 노동당 창건 70주년 기념 공연에서 무용수들이 춤을 추고 있다.

북한 노동당 창건 70주년인 지난 10일 평양 시민들이 김일성 광장에서 횃불을 밝히고 있다.

러시아 소치에서 열린 그랑프리 F-1 자동차 경주에서 독일의 니코 후켄베르그 선수(위)가 스웨덴의 마르커스 엘릭손 선수와 충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