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0.11 - 오늘의 사진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 외곽 빈민가 학교의 독서 시간에 한 학생이 책을 낭독하고 있다.

이집트 카이로에서 축출된 무함마드 무르시 전 대통령을 지지하는 대규모 시위가 벌어진 가운데, 한 시위대가 분수대 꼭대기에 서있다.

인도에서 야당 지도자 찬드라바브 나이두가 정부의 행정 구역 변경에 항의해 단식 투쟁 중인 가운데, 지지자들이 나이두가 입원한 병원 밖에서 시위를 벌이고 있다.

영국 런던에 전시된 케이더 아티아의 설치 예술 작품 '유령'.

브라질 상파울루의 어린이 병원에서 '슈퍼맨'과 '캡틴 아메리카' 복장을 한 남성들이 어린 환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체코 프라하에서 열린 디자인 축제에서 관람객들의 거울의 방을 관람하고 있다.

독일 남부에 때 이른 폭설이 내린 가운데, 눈길에 미끄러진 트럭이 전복됐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화가 알레한드로 콘이 독특한 방법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다. 콘은 코에 물감을 집어 넣은 후 눈으로 흘러내리기해서 캔바스에 그림을 그린다.

리투아니아 빌니우스에서 벌어진 리투아니아와 라트비아의 월드컵 G조 예선전에서 선수들이 공을 다투고 있다.

팔레스타인 가자 지구에서 '에이드 알 아드하' 이슬람 축제를 앞둔 가운데, 한 소년이 양을 나르고 있다.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투르 드 베이징' 자전거 대회에서 참가 선수의 자전거를 점검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열린 패션위크 행사에서 한 모델이 디자이너 올렉시 잘레프스키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태국 푸켓에서 열린 채식주의자 축제에서 폭죽이 터지고 있다.

요르단 암만에서 열린 한국 문화 행사에서 국립국악원 소속 무용수들이 부채춤을 공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