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11. 6

미국 뉴욕시티마라톤 대회 참가자들이 베라리자노-내로우 다리를 건너고 있다.

태풍 '담레이' 피해를 입은 베트남 후에시의 침수된 음료가게에서 개들이 음료 상자 위에 올라가 있다.

독일 퀼른시 북서부 마을에서 갈탄광의 노천 채굴에 반대하는 시위가 벌어진 가운데, 시위대를 진압하는 경찰들이 대형 굴착기 앞을 지나고 있다.

러시아 모스크바 붉은광장에서 '1941년 퍼레이드' 76주년 행사를 준비하는 의장대가 거리행진을 예행연습하고 있다. 1941년 퍼레이드는 세계 2차대전에서 독일 나치 정권과 싸운 러시아의 붉은 군대가 크렘린 벽을 지나 최전방으로 행진한 사건이다.

예멘 사나에서 퍼레이드 광장이 공습으로 폐허가 됐다.

두 달 전 미얀마에서 방글라데시 콕스바자르의 쿠투팔롱난민촌으로 탈출한 4살 로힝야족 소년이 어린이보호소에서 다른 어린이들의 노래를 듣고 있다. 

인도네시아 북수마트라섬 카로에서 한 농부가 분출하는 시나붕 화산을 배경으로 양배추를 수확하고 있다. 

인도 암리트사르에서 한 수공업자가 여성용 숄을 염색한 후 말리고 있다.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차이나패션주간에서 한 모델이 '천국 가이아'를 주제로 한 디자이너 시옹잉 작가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석양이 내린 독일 동부의 한 마을에서 나무들이 호수에 비쳤다.

짐바브웨 하라레에서 집권 여당 '짐바브웨 아프리카 민족연맹'이 주최하는 종교 행사가 열린 가운데다양한 토착 교회에서 모인 신자들이 영부인 그레이스 무가베 여사를 기다리는동안 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