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1. 5 - 오늘의 사진

미국 워싱턴 DC의 하원 행정건물인 '레이번빌딩' 주변 정원이 가을색으로 물들었다.

호주 브리즈번에서 열린 호주와 뉴질랜드의 크리켓 시범 경기에 앞서, 1차세계대전 당시 호주 갈리폴리에서 벌어진 양국의 합동상륙작전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군악대원이 나팔을 불고 있다.

독일 베를린 장벽의 '이스트 사이드 갤러리'에서 작품 훼손을 막기 위해, 시 정부가 철조망을 설치했다. 동서독이 통일된 후 베를린 장벽도 붕괴됐지만, 일부 남은 장벽에는 통일을 기념하기 위해 작가들이 그린 벽화가 보존되고 있다.

방글라데시 파툴라에서 방글라데시와 짐바브웨의 친선 크리켓 경기가 열린 가운데, 거대한 득점판 안에도 관객들이 앉아있다.

한국 서울 청계천에서 '서울빛초롱축제'가 열린 가운데, 한 커플이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된 다리 위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시리아 다마스쿠스 동부 도우마 마을의 도로에 포탄이 박혀있다. 현지 운동가들은 집속탄 포탄이라고 주장했다.

인도 뱅갈룰루 외곽에서 열린 축제에서 곡예사들이 '죽음의 우물'이라고 불리는 벽을 따라 오토바이를 타는 묘기를 선보이고 있다.

중국 후난성 핑장 현 국립공원에 설치된 유리현수교 위에서 여성들이 요가 수련을 하고 있다.

영국 찰스 왕세자(왼쪽)와 카밀라 왕세자비가 뉴질랜드의 오로코누이 동물보호구역을 방문한 가운데, 도마뱀을 관찰하던 찰스 왕세자가 갑자기 벌이 날아들자 놀라고 있다.

미 항공우주국, NASA 암스트롱비행연구센터에서 부메랑을 닮은 새로운 비행체인 'Prandtl-D' 의 시험비행을 실시했다. NASA에 따르면 새로운 디자인의 날개 모양을 적용함으로써 연료 소비를 11%까지 줄일 수 있다. 날개 길이 12.5 피트인 'Prandtl-D' 2호기는 비행을 마치고 무사히 착륙했다.

인도 뉴델리에서 '국립문화축제'가 열리는 가운데, 전기공이 축제에 쓰일 천막의 전선을 수리하고 있다.

중국 윈난성 자오퉁시에서 윙슈트 국제비행대회가 열리는 가운데, 선수들이 본 경기에 앞서 연습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