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11. 28
미얀마 양곤에서 카친족 가톨릭 신자들이 도로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을 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미국 워싱턴 백악관의 크로스홀에 공식 성탄트리가 세워졌다.
영국의 해리 왕자와 약혼녀 메건 마클이 런던 켄싱턴궁 정원에서 사진기자들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국 왕실은 해리 왕자가 미국의 할리우드 여배우 마클과 내년 봄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7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미스 남아공 데미레이 넬피터스가 지난해 우승자인 이리스 미테네어로부터 왕관을 받고 기뻐하고 있다.
판문점 공동경비구역에서 북한 군인들이 남한 쪽을 쳐다보고 있다.
지난 금요일 이집트 시나이 북부의 한 이슬람 사원에서 수니파 무장단체 IS가 감행한 테러로 수 백 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가운데, 카이로의 기자협회에서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촛불 집회가 열렸다.
독일 베를린의 브라이트샤이트 광장에 개장한 성탄 시장에 테러 방지를 위한 바리케이트가 설치되어 있다. 지난해 12월 급진파 이슬람 테러범이 트럭을 몰고 이 시장을 덮쳐 12명이 사망했다.
독일 남서부 블랙포리스트에서 크로스컨트리 스키어가 샤우인스란트 산 주변 숲을 지나고 있다.
케냐 나이로비의 카사라니 스타디움에서 육군 의장대가 우후루 케냐타 대통령의 취임식을 준비하고 있다.
이탈리아 밀라노의 '파르코노르드' 공원에서 한 남성이 지는 해를 배경으로 다리 위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