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1. 23 - 오늘의 사진

프랑스 중부 블와에서 파리 연쇄 테러 당시 희생된 마리온과 안나 페타드 자매의 장례 미사가 집전됐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5 아메리칸뮤직어워드' 시상식에서 가수 셀린 디온이 프랑스 파리 연쇄 테러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노래를 부르고 있다.

스페인 북부 바스크 지역에 눈이 내린 가운데, 한 주민이 산악자전거를 즐기고 있다.

일본 도쿄 야스쿠니 신사에서 폭발물 제거반원이 작업 준비를 하고 있다. 이 날 야스쿠니 신사 화장실에서늰 폭발물에 의한 것으로 보이는 폭발이 발생했다.

한국 서울 전쟁기념관에서 연평도 포격 5주년 기념식이 열린 가운데, 해병대원들이 무술 시범을 보이고 있다.

스리랑카 바티칼로아의 환초에서 어부가 그물을 던지고 있다.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원월드트레이드센터'와 고층 건물들이 석양으로 붉게 물들었다.

최근 타계한 헬무트 슈미트 전 독일 총리의 장례식이 고향인 함부르크의 성 미카엘 교회에서 거행됐다.

중국 베이징 외곽의 철길 주변이 최근 내린 폭설에 덮였다.

영국 힐링던의 해어필드 공동묘지에서 한 직원이 묘비에 그려진 낙서를 지우고 있다. 최근 이 곳에서는 1차 세계대전 당시 전사한 호주와 뉴질랜드 군인들의 묘비에 누군가 두 번째로 낙서를 했다.

영국 벡티스 경매소 직원이 1880년 경 만들어진 프랑스 옹기 인형의 머리카락을 정리하고 있다. 이 인형은 미화 9천 달러에서 1만2천 달러 정도의 가격에 팔릴 것으로 예상된다.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프로축구 '세리A' 챔피언 결정전에서 코린치앙스 팬들이 환호하고 있다.

미국 수도 워싱턴의 제퍼슨기념관 뒤로 석양이 지고 있다.

아르헨티나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가 확정된 마우리시오 마크리 후보가 딸 안토니아, 부인 줄리아나 아와다와 함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지지자들의 환호에 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