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1. 17 - 오늘의 사진

프랑스 남부 툴루즈 의회 광장에 파리 연쇄 테러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한 사람들이 모여있다.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영국과 프랑스의 친선 축구 경기 시작을 앞두고, 무장한 경찰들이 순찰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 DC 내셔널몰의 워싱턴 기념탑 주변에 파리 연쇄 테러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한 조기가 게양됐다.

네팔 수도 카트만두에서 힌두교 태양신을 위한 차스 축제를 맞아, 한 여성이 바그마티 강에 신을 위한 공물을 바치고 있다.

미국 뉴햄프셔 주 북부 뉴잉글랜드 접경 애덤스산 정상에 '라임아이스'가 형성돼있다. 라임아이스는 산 정상 등에서 강한 바람과 매우 낮은 온도의 안개가 만나서 만들어지는 것으로, 수평으로 얼어붙은 거친 얼음의 모양을 하고 있다. 애덤스산은 고도 5,774ft로 뉴햄프셔주 화이트마운틴의 봉우리 중 두 번째로 높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국립동물원 판다보호센터에서 생후 3개월 된 판다가 처음으로 일반에 공개됐다.

인도네시아 이스트자바주 수라바야의 탄중페락 항에서 유람선 'KM 위한 세자트라'호가 좌초된 가운데, 승객들이 탈출하고 있다. 사진 제공: 안타라 포토.

코소보 수도 프리슈티나의 의회 건물 주변에서 야당 지지자들이 진압 장비를 착용햔 경찰들을 향해 돌을 던지고 있다. 코보소 의회에서는 세르비아몬테네그로와의 협상에 반대하는 야당 의원이 최루액을 살포한 가운데, 의회 밖에서도 정부에 반대하는 시위대가 경찰을 향해 돌과 분홍색 페인트를 던졌다.

인도 하이데라바드에서 힌두교 태양신을 위한 차스 축제를 맞아, 후사인 사가르 호수에서 힌두교도들이 태양을 향해 기도하고 있다.

홍콩에서 열린 중국과 홍콩의 2018년 월드컵 예선 경기에서 홍콩 팬들이 야유 소리인 'BOO'를 적은 푯말을 들고 있다. 홍콩 당국이 경기 도중 야유를 금지하자, 팬들이 대신 푯말을 들었다.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 크라스노야르스크 시 인근 에니세이 강에서 배가 안개에 쌓여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