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1. 3 - 오늘의 사진

9.11 테러로 미국 무역센터 건물이 무너진 지 13년 만에 새로 지어진 높이의 새 무역센터 건물(가운데)에 입주가 시작됐다. 540미터 104층 건물로, 39억달러의 공사비가 들었다.

인도 아메다바드의 한 철공소에서 낙농설비에 들어갈 철제 창문을 가공하고 있다.

미국의 외줄타기 모험가 닉 왈렌다가 시카고의 두 고층건물 사이를 연결한 외줄을 건너고 있다.

스페인 세비아에서 열린 '컬러 런' 달리기 참가자들이 색색가루가 든 풍선을 하늘로 던지고 있다. '컬러 런'은 건강한 삶을 추구하기 위해 세계 여러 도시에서 열리고 있다. 제한 시간이 없고, 시간 측정도 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티수도 포르토프랭스의 국립묘지에서 '죽은이들의 날'을 맞아 열린 부두교 의식에서, 해골 위에 촛불을 켜 놓았다.

Prince actuando em  Inglewood, na Califórnia, 18 de fevereiro de 1985.

독일 동부 마그데부르크의 참나무에 얼굴이 그려져있다.

터키 남부 접경 도시 수루크에 설치된 시리아 난민촌. 코바니에서 온 소년이 철제 울타리에 매달려 있다.

스위스 바젤 인근에서 당나귀가 맨홀에 빠졌다. 별 부상 없이 무사히 구출됐다.

네발 카트만두 인근 황금사원에서 불교도가 기도를 마친 후 떠나고 있다.

바레인 말키야에서 아슈라 축제를 맞아 마련된 장식 안에 어린이가 누워있다. 이 어린이는 축복을 받기 위해 참가했다.

Yar Majalisar Wakilan Amurka Frederica Wilson a taron bikin tunawa da yan matan Chibok da aka sace shekaru biyu da suka gab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