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5.9

리커창 중국 총리(왼쪽부터), 아베 신조 일본 총리, 문재인 한국 대통령이 정상회의를 마치고 공동 언론발표를 하고 있다. 3국은 이날 남북한 정상의 판문점 선언을 환영하고 지지하는 특별성명을 발표했다.

러시아 모스크바 붉은광장에서 제2차 세계대전 승전 73주년을 맞아 군사 퍼레이드가 진행된 가운데, 시민들이 전쟁 당시 참전용사였던 가족들의 사진을 들고 있다.

하와이주 하와이섬 레일라니 에스테이츠의 지역에 새로 생긴 균열에서 증기가 분출되고 있다. 킬라우에아 화산 용암 분출이 시작된 지 일주일이 되는 가운데, 미국 당국자가 분화구에서 나오는 유독한 아황산가스의 위험성을 경고했다.

인도 잘란다르의 창고에서 남성이 플라스틱병을 정리하고 있다. 

중국 안후이성 화이베이의 초등학교에서 경찰과 학생들이 반테러리즘 훈련에 참여하고 있다.

"천상의 몸: 패션과 가톨릭의 상상"이라는 주제로 개최하는 '메트 갈라'의 전시 오프닝에 참석하기 위해 가수 리안나가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 도착하고 있다. 메트 갈라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의 의상 연구소가 기금 조성을 위해 여는 모금 행사이다.

2018 국제아이스하키연맹(IIHF) 남자 월드 챔피언십이 열리는 덴마크 코펜하겐의 경기장에서 남성이 길게 하품을 하고 있다.

호주 시드니에서 작업자가 퀸 빅토리아 빌딩의 외벽을 타고 내려가고 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마인강 위로 시민들이 배의 노를 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