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5. 26 - 오늘의 사진

'올드 가드'로 잘 알려진 미 육군 제3 보병 연대 병사들. 메모리얼데이를 앞두고 버지니아주 알링턴 국립묘지의 비석마다 성조기를 꽂을 준비를 하고 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에서 열린 하버드 대학교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들이 소형 지구본을 공중으로 던지고 있다.
 

프랑스 레위니옹의 피통드라푸르네즈 화산이 폭발하면서 용암이 흘러내리고 있다.

팔루자 북동쪽 알세자르 마을에서 이라크 정부군이 대전차포를 발사하고 있다. ISIL이 점령중인 팔루자를 탈환하기 위한 작전의 일환이다.
 

소말리아 모가디슈 북부 벨레드웨이네 시내 거리가 침수된 가운데, 한 주민이 짐을 실은 당나귀와 함께 걷고있다.

마테오 렌치 이탈리아 총리,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아베 신조 일본 총리,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 데이비드 캐머런 영국 총리,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 장 클로드 융커 유럽연합집행위원회 의장(왼쪽부터)이 주요 7개국 (G7) 정상회의 첫날 일본 미에현 이세시마의 이세신궁에서 식목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빈니치아 시의 분수대에 조명이 비치고 있다.

시리아 반군 점령지역인 남부 도시 데라의 이슬람 사원 첨탑이 파괴되었다.
 

영화 '덩케르크(Dunkirk)' 출연 배우들이 프랑스 덩케르크의 해변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 있는 러시아 인상주의 박물관 방문객이 표트르 콘찰로프스키의 작품 앞을 지나고 있다.
 

일본 출신 작가 쿠사마 야요이의 설치미술 작품 '슬픔의 샹들리에'가 영국 런던의 빅토리아 미로 갤러리에 전시된 가운데, 시설 관계자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위스 아펜젤에서 진행된 성체 축일 참가 여성들이 전통 의상을 입고 앉아있다.
 

모나코 포뮬러1 그랑프리 자동차 경주대회를 사흘 앞두고 모나코 일대에 설치된 거리 경주로에서 핀란드 출신 페라리 드라이버 키미 라이쾨넨이 연습 주행을 하고 있다.
 

중국 저장성의 한 공장 근로자가 미국 공화당 대선주자인 도널드 트럼프의 가면을 점검하고 있다. 이 공장은 오사마 빈라덴, 스파이더맨 가면 등 올해 할로윈 파티 때 판매할 각종 가면들을 대량 생산하고 있다. 공장장은 "올해 미국 대선에서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민주당의 힐러리 클린턴 후보를 이길 것으로 전망한다"면서, 그렇지 않더라도 트럼프 가면은 전량 다 팔릴것이라고 확신했다.

다음달 16일 공식 개장을 앞둔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에서 불꽃놀이 행사가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