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5. 26
지난 2004년 미국 하버드대학교를 그만두고 실리콘밸리에서 페이스북을 설립한 마크 저커버그(오른쪽)가 하버드대 졸업식에 참석, 예행연습 도중 어딘가를 가리키고 있다. 왼쪽은 배우 제임스 얼 존스. 이날 명예 법학박사 학위를 받은 저커버그는 연설에서 자유와 개방, 국제사회의 힘으로 권위주의와 고립주의, 국수주의에 맞서 싸워야 한다고 촉구하는 한편 '기회의 땅' 미국의 가치를 역설했다.
타이완 펑후제도에서 진행된 연례 '한쾅' 훈련 참가 장병들이 '선더볼트 2000' 다연장 로켓포를 발사하고 있다.
영국 맨체스터 공연장 테러 희생자들을 애도하기 위해 군중들이 맨체스터 도심에 가져온 꽃과 풍선, 카드들.
의료 자원봉사 단체인 '에게해의 의사들' 관계자들이 그리스 포노이섬을 떠나 도너사섬으로 향하고 있다.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 인근 난민촌 수용자가 영양실조에 걸린 5세 아이를 돌보고 있다.
모나코 레이스트랙에서 진행된 F1 그랑프리 자동차 경주대회 도중 페라리 드라이버 키미 라이코넨(핀란드)의 연습주행 모습이 현장 소방요원의 헬멧에 비치고 있다.
지난 24일(현지시간) 제70회 칸 영화제에서 진행된 '매혹당한 사람들(The Beguiled)' 시사회 현장에 배우 엘르 패닝이 도착하고 있다.
레바논 베이루트 해안에서 낚시를 하고있는 주민.
인도국민당(BJP) 소속 노동자들에 대한 공권력 남용에 항의하는 시위대원이 콜카타 경찰 사이에서 맨발로 뛰고 있다.
그리스 수도 아테네의 과학수사당국 관계자들이 루카스 파파디모스 전 총리 차량을 점검하고 있다. 파파디모스 전 총리가 차 안에서 편지 봉투를 여는 순간 안에 있던 폭탄이 터져, 본인과 운전사, 경호원 등이 부상을 입었다. 총리 재임 당시 유럽연합(EU)과 국제통화기금(IMF) 등으로부터 구제금융을 받고 긴축 재정을 펼친데 반발하는 극좌집단의 소행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무정부 단체 '불의 음모단(CFN)'이 배후를 주장하고 나섰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서 인류과 가장 가까운 영장류의 화석 전시회를 앞두고, 현지 경찰이 관련 포스터를 들여다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