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5. 19 - 오늘의 사진

요르단강 서안 도시 라말라에서 팔레스타인 시위대가 이스라엘군을 향해 장난감 권총을 겨누고 있다. 며칠 전 이 지역에서 팔레스타인 10대 2명이 이스라엘군의 총에 맞아 사망했다.

북아일랜드 런던데리의 옥수수밭. 토양 온도를 높여서 옥수수의 성장을 촉진시키기 위해, 미생물에 분해되는 플라스틱으로 밭을 덮었다.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한 여성이 밤새 내린 우박으로 탑을 쌓고 있다.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에어쇼에서 스위스 공군 소속 F-5E 전투기 편대가 비행 시범을 보이고 있다.

태국 방콕에서 반정부 시위를 주도하고 있는 수텝 터억수반 전 부총리가 시위 참가자를 껴안고 있다.

영국 런던 소호광장에 설치된 대형 피크닉 테이블에 사람들이 앉아있다.

영국 런던에서 열린 중국원예박람회에서 한 모델이 난초 꽃잎 1000개로 장식한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다.

런전 중국원예박람회에 전시된 꽃들.

방글라데시 다카 외곽 부리강가강에 보트들이 정박해 있다.

중국 베이징의 고층건물 옥상에 설치된 사람 모향의 구조물들.

아르헨티나 에기디오 페루글리오 고생물박물관에 전시된 공룡 화석. 지금까지 발견된 공룡 중 제일 큰 것으로 몸 길이 40m, 무게는 77t에 달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Macarıstanla Serbiya araslındakı sərhəddə əsgərlər keşik çəkirlər.  Avropa İttifaqı daxili işlər nazirləri Almaniyanın miqrantların axınını dayandırmaq üçün Avstriya ilə sərhəddə patrullar yerləşdirməsindən sonra fövqəladə yığıncaq keçirirlər.

제 67회 프랑스 칸느 영화제에 참가한 여배우 새라 가든이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던 중 바람이 불자 놀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