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3. 9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사우디아라비아 구 제다에서 열린 달리기 행사에서 한 여성이 높이 뛰어오르고 있다.

중국 푸젠성 베이탕 시하우에서 푸톈 지역 신의 복장을 한 36살 린 시웨이 제화공이  "꽃을 먹는다"는 이름의 의식을 행하고 있다.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스페인 북부 빌바오에서 여성 인권 신장을 위한 집회가 열린 가운데, 참가자들이 손으로 세모를 만들고 있다. 

인도네시아 자바 서부 시아미스 리젠시 수카사리 마을에서 학생들이 등교를 위해 대나무 뗏목을 타고 '시푸트라아지 '강을 건너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카불이 내려다보이는 언덕꼭대기에 있는 한 남성이 길을 따라 걷고 있다.

세계 여성의 날 중국 북동부 랴오닝성 선양의 눈 덮인 들판에서 중국 여인들과 한 남성이 공놀이를 하고 있다.

프랑스 렌에서 열린 2019년 국제축구연맹(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 조 추첨식에서 아티스트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스라엘 예루살렘에서 초정통파 유대인들이 병역 의무 거부로 구금된 공동체 일원을 풀어달라는 시위를 벌였다. 이스라엘 경찰이 시위대를 해산시키기 위해 물대포를 쏘고 있다.

시에라리온 수도 프리타운에서 경찰이 시에라리온인민당 대선후보 훌리우스 마다 비오에 대한 수색을 시도하자, 이에 반대하는 지지자들이 격렬한 시위를 벌였다. 시위진압경찰이 시위 참가자를 끌어내고 있다.

플라스틱공을 가득 채운 싱가포르의 한 볼풀에서 한 남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프랑스 살롱드프로방스와 시스테롱 사이에서 열린 '제76회 파리-니스 자전거 경주' 5구간 경기에서 선수들이 역주하고 있다.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한 성당에서 31살의 나이로 요절한 축구선수 다비데 아스토리의 장례식이 열렸다. AFC 피오렌티나 수비수인 아스토리는 우디네세와의 경기를 앞두고 호텔방에서 심장마비로 숨졌다.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집회에서 여성들이 유명 페미니스트들의 사진들 들고 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외곽 몬트멜로에서 열릴 포뮬러 원을 앞두고 멕시코의 세르지오 페레스(포스 인디아)가 연습 주행을 하고 있다. 


 

독일 도르트문트에서 열린 '보르시아 도르트문트'와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유로파리그 축구경기에서  도르트문트의 소크라티스(위 )와 잘츠부르크의 무나스 다부르가 공을 다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