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28 - 오늘의 사진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의 한 해안 식당 주변에 높은 파도가 일고, 먹구름이 드리우고 있다.

폴란드 바르샤바 구시가지에서 상인이 풍선을 팔고 있다.

가자지구 남부 라파의 한 학교에서 팔레스타인 학생들이 나무총을 들고 행진하고 있다.

헝가리 제나에서 열린 부활절 축하 전통 행사에서 남성들이 여성에게 물을 뿌리고 있다.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이 점령했던 시리아 고대도시 팔미라 박물관 내 유물들이 파괴된 채 쓰러져있다. 시리아 군이 10개월만에 팔미라를 탈환한 가운데, 관영 '사나'통신이 박물관 내부 사진을 공개했다.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10세기 라마 석상 반환식이 열린 가운데, 석상을 보관했던 미 덴버미술관의 크리스토퍼 하인리히 관장이 석상의 목에 재스민 꽃다발을 걸고 있다.

그리스 북부 접경 마을 이도메니의 난민수용소 철길 주변에서 열차를 놓치지 않으려는 난민들이 노숙을 하고 있다.

그리스 북부 접경 마을 이도메니에서 난민수용소에서 난민들이 사람을 공중으로 던졌다 받는 묘기를 보며 즐거워하고 있다.

스웨덴 예테보리에서 열린 승마세계선수권 높이뛰기 결승 3차전에서 독일 기수 마르쿠스 에흐닝이 코르나도를 타고 뛰어 오르고 있다.

파키스탄 카라치에서 시민들이 지난 27일 폭탄테러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촛불을 밝히고 있다.

영국 남부 뉴헤이븐 해안에서 한 소년이 파도가 밀려와 생긴 거품을 차며 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