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25 - 오늘의 사진

아프가니스탄 카불 도심에서 벌어진 자살폭탄 공격 현장에서 한 남성이 앞유리가 부서진 차량을 운전하고 있다. 폭발로 수십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독일 쾰른의 '저먼윙스' 항공사 본사 입구에서 승무원들이 최근 프랑스 남부 알프스에서 여객기 추락으로 숨진 탑승자들을 추모하는 초와 꽃을 놓고 있다. 프랑스 조사 당국은 부기장이 고의적으로 여객기를 추락시킨 것으로 보인다고 발표했다.

싱가포르 왕궁에서 근위병들이 최근 타계한 리콴유 전 총리의 관을 의회로 옮기기에 앞서, 싱가포르 국기를 덮고 있다.

러시아 나딤에서 열린 순록 썰매 경주에서 네네츠족 남성이 썰매를 몰고 있다.

영국군이 최근 런던 남부의 한 건물에서 발견된 2차 세계대전 당시 폭탄을 안전하게 폭발시켰다.

REUTERS Hillary Clinton Voting

화가 마티스전이 열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시립 미술관에서 관람객들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고 있다.

Pikasso səs verən sahibləri George Gallego və xanımı Julia Gallegonu ğözləyir.  James Weldon Johnson İcma Mərkəzi, Şərqi Harlem, Manhattanb, Nyu York.

페루 코시카의 산사태 피해 현장에서 생존자들이 흙더미를 파내고 있다.

영국 런던 자연사박물관에 새로 설치된 수족관에서 클라운피시가 산호초 사이로 헤엄치고 있다.

중국 저장성 항저우의 한 미술학교에서 교사가 지원자들의 작품을 심사하고 있다.

칠레 남부 콘구일로 국립공원에서 대형 산불이 발생했다.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한 모델이 디자이너 셰구앙후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