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19 - 오늘의 사진

미국 서부 워싱턴주 올림피아의 주의회 건물 주변에 봄을 알리는 벚꽃과 튤립이 만개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부인 미셸 여사가 도쿄 왕궁에서 아키히토 일왕과 악수하고 있다. 미셸 여사는 아키히토 일황 내외와 40분간 차를 마시며 환담했다.

태양열 항공기 세계일주에 도전 중인 스위스 조종사 안드레 보쉬버그(왼쪽)와 베르트란트 피카드가 미얀마 만달레이 국제공항에서 환영을 받고 있다.

스위스 로잔에서 미국과 이란의 고위급 핵협상이 열린 가운데, 오전 협상을 마친 후 이란 대표단의 무함마드 자바드 자리프 외무장관과 알리 아크바르 살레히 이란원자력기구 대표가 다른 이란 관계자들에 둘러쌓여 대화하고 있다.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를 비롯한 서부 지역이 극심한 가뭄에 시달리고 있다. 말라버린 농경지 사이로 강물이 흐르고 있다.

쿠바 아바나의 금속제품박물관 앞에 명찰을 단 개 한 마리가 앉아있다. 쿠바는 작업장에 개를 데리고 오는 것을 금하지만, 경비견으로 등록한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중국 신장 위구르 자치구의 타지크족 거주지에서 여성들이 지붕 위에서 문을 나서는 남성들의 머리 위로 물을 뿌리고 있다. 봄을 환영하는 전통 예식이다.

멕시코 치우다드후아레스에서 한 군이이 천사 날개 모양의 벽화 앞을 지나고 있다.

예만 남부 항구두시 아덴에서 무장대원들이 공항으로 향하는 길목을 지키고 있다.

중국 베이징의 '해피밸리' 놀이공원에서 무용수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의 쓰레기장에서 한 부자가 팔 수 있는 고물을 고르고 있다.

아이슬란드 출신 가수 뷔욕이 미국 뉴욕 브룩클린의 킹시어터에서 공연하고 있다.

익충으로 알려진 무당벌레.

체코슬로바키아 스발바드에 개기일식을 관측하기 위한 관광객들이 모여있다.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마이어에서 열린 프로야구 보스턴 레드삭스와 미네소타 트윈스의 시범경기에서 점수판의 점수를 고치고 있다.

프랑스 메리벨에서 열린 알파인스키월드컵 슈퍼대회전 경기에서 스위스의 칼로 잔카 선수가 넘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