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3. 15

시리아 반군점령 지역인 동구타 베이트 사와 마을에서 한 아이가 가방 속에 들어가 잠들어있다. 
 

헝가리 국경일을 기념하여 부다페스트에서 열린 행사에서 헝가리 군인들이 행진하고 있다. 

런던 주재 러시아 대사관 입구 근처 포장도로에 낙서가 적혀져 있다.

중국 서부 후난성의 상서토가족 묘족 자치주의 한 초등학교 교실 안에서 학생들이 가상 현실 헤드셋을 쓰고 있다. 

독일 베를린에서 월드비전의 주최로 학교에 가지 못하는 74만 명의 시리아 난민 아이들에 대한 관심과 인식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에서 독일 학생들이 콘체르트하우스 앞에 740개의 테디 베어 인형을 쌓았다. 

미술·전시관으로 재탄생한 독일 오버 하우젠 가소메터에서 열린 "산맥의 부름" 전시회에서 방문객들이 거꾸로 매달려 있는 마터호른 산 모양을 한 조각품을 구경하고 있다.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론데일 북부 인근에서 고등학교 학생들이 총기 규제 촉구 시위를 벌이고 있다. 

 

집중 호우가 쏟아진 케냐 나이로비에서 보행자들이 침수된 도로를 건너기 위해 금속 울타리를 이용하고 있다. 
 

강릉 하키 센터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 아이스하키 미국팀과 이탈리아팀 준결승전 경기에서 한 여성이 미국팀을 응원하기 위해 관중석에서 춤을 추고 있다. 
 

영국 남서 글로스터셔에서 열린 첼트넘 경마 축제에서 경마 펜힐을 탄 폴이 장애물을 뛰어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