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6. 9 - 오늘의 사진

미 항공우주국 나사가 촬영한 NGC 7714 은하의 모습.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인근 NGC 7715 은하와의 충돌로 늘어나고 뒤틀린 모습이다. NGC 7714 은하는 태양과 같은 수백만개의 항성으로 이뤄져 있다.

예멘 수도 사나에서 한 남성이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 공습으로 파괴된 집을 바라보고 있다.

인도 뉴델리 야무나강 주변에서 산불이 발생한 가운데, 물소들이 불길을 피해 강으로 들어가고 있다.

이집트 카이로에서 지난 2012년 축구장 난동 사건 관련자들의 재판이 열린 가운데, 피해자 가족과 변호인 사이에 싸움이 벌어졌다. 당시 축구장 난동으로 70명이 숨지고 1천여명이 다쳤다.

독일 남부 숄로스엘마우 호텔 주변에 미국 오스프리 항공기가 착륙하고 있다. 주요 7개국 정상회의 참석 차 독일을 방문한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수행원들을 태우고 있다.

칠레 산티아고에서 교육 개혁을 요구하는 학생들의 시위 현장 주변에 노숙자가 누워있다.

중국 남서부 구이저우성 첸둥난에서 폭우로 도로가 유실됐다.

미국 뉴욕주 클린턴에서 살인범 2명이 탈옥한 가운데, 무장한 경찰이 주변 지역을 수색하고 있다.

인도 달하우시 마을에서 노점상이 '막기'라는 이름의 국수 요리를 팔고 있다. 최근 막기 국수에서 인체에 유해한 수준의 납이 검출돼, 인도 정부가 수거 명령을 내렸다.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거리 예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