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6. 9

제임스 코미 전 미 연방수사국(FBI) 국장이 상원 정보위 청문회에서 증인 선서를 하고있다.

미얀마 재난 당국 관계자들이 남부 라웅론 해안에서 사체를 수습하고 있다. 지난 7일(현지시간) 군인가족 어린이 15명을 포함, 총 122명이 탑승한 군용기가 인근에 추락했다. 지금까지 발견된 시신 29구 가운데 8명이 어린이다. 아직 생존자는 확인되지 않았다.

이탈리아 로마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국제육상경기연맹(IAAF) 다이아몬드 리그 대회에 나선 콜롬비아 대표선수가 여자 3단뛰기에서 경쟁하고 있다.
 

파키스탄 수도 이슬라마바드 빈민가 어린이가 쓰레기 더미 주변에서 불어오는 모래 바람에 몸을 움츠리고 있다.
 

지난 7일(현지시간) 독일 카셀 '도큐멘타(Documenta) 14' 현대미술 전람회 개막을 앞두고 선보인 멕시코 출신 작가 기예르모 가인도 작품. 그리스 연안에서 파괴된 난민선을 이용했다.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반대 시위 도중 17세 소년 네오마르 란데르가 숨진 현장에서 수도 카라카스 시민이 울음을 터뜨리고 있다.
 

지난 7일(현지시간) 베네수엘라 반정부 시위대가 불붙인 트럭을 최고법원 관계자들이 청사 밖으로 밀어내고 있다.

영국 런던 서쪽 헤딩턴의 빨래방에 설치된 총선 투표소에서 선거관리위원(오른쪽)과 참관인이 유권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일본 경찰이 오사카 인근 고속도로에서 수송중 탈출한 돼지들을 수습하고 있다.

지난 7일(현지시간) 남아프리카공화국 크랜셔크에서 발생한 산불 전경.

파키스탄 라호르의 식품 공장 관계자가 이슬람 금식성월 라마단 기간에 먹는 국수를 말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