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6. 7

필리핀 민다나오섬 남부 판타 임시 교정에서 진행되는 수업에 참가한 어린이들. 부모들이 이슬람반군과 정부군의 전투가 격화되고 있는 마라위 시를 떠나 8시간동안 걸어 이곳에 도착했다.

'런던 브리지' 테러 희생자 추모행사에서 묵념 직후 울음을 터뜨리고 있는 여성.

캄보디아 프놈펜 주민들이 짐을 가득 실은 오토바이에 탄 채 이동하고 있다.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 남서쪽 270km 지점에 있는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칡부엉이 새끼들이 나뭇가지 위에 앉아있다.

인도 뉴델리에 있는 '인도 문' 인근 분수대에서 주민들이 더위를 식히고 있다.

오스트리아 수도 빈 시청 앞에서 제24회 라이프볼(Life Ball) 행사를 앞두고 무대 설치가 한창이다.

파리 롤랑 가로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랑스 오픈 테니스대회 여자 8강전에서 캐럴라인 보즈니아키(12위·덴마크)가 옐레나 오스타펜코(47위·라트비아)를 상대로 서브하고 있다. 오스타펜코가 2대1(4-6 6-2 6-2)로 이겼다.

싱가포르 국립미술관에 전시된 일본 출신 설치미술가 야요이 쿠사마의 작품 '천국에 간 호박의 영혼들'.

인도 아삼주 가우하티 외곽 쓰레기 집하장에서 지난 5일(현지시간) 인근 어린이가 재활용품을 찾고 있다.

중국 안휘성에 있는 마오탄창 중학교 앞에서 기도하고 있는 학부모. 중국 전역에서 대학입학시험인 '가오카오'가 이틀 일정으로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