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6. 27
모로코 살레 인근 놀이터에 모인 이슬람 신도들이 단식 성월 라마단 종료를 기념하는 명절인 '이드 알피트르'를 맞아 기도하고 있다.
바락 오바마(왼쪽 두번째) 전 미국 대통령과 부인 미셸(세번째) 여사, 딸 사샤(가운데), 말리아(오른쪽 두번째) 등 일가족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휴가중 래프팅을 즐기고 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내달 2일까지 인도네시아에 머문 뒤 한국에서 열리는 제8회 아시안리더십컨퍼런스(ALC)에 참가한다.
특정국가 출신 입국 제한 등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이민 관련 행정명령 일부가 대법원 판결로 효력을 얻게 된 직후 언론사 관계자들이 법원 청사에서 뛰어나오고 있다.
스페인 남부 도나나 국립공원에서 산불로 타버린 나무들이 앙상한 가지를 드러내고 있다.
지난 25일(현지시간) 스페인 항구도시 모게르에서 대형 산불이 발생해 1천여명이 대피했다. 유럽 최대의 철새도래지이자, 1994년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도나나 국립공원으로 불길이 이어지면서 당국에 비상이 걸렸다.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 시민들이 대통령선거에서 한표를 행사하고 있다.
산사태로 친지를 잃은 중국 쓰촨성 산악지대 마오현 뎨시진 신모촌 주민들이 오열하고 있다.
25일(현지시간) 중국 윈난성 리장에서 진행된 벌레먹기대회 참가 여성.
독일 안스팍의 방목지에서 활동하던 말들이 마굿간으로 돌아가고 있다.
자메이카 육상선수 우사인 볼트가 '골든 스파이크' 대회에 앞서 체코 오스트라바에서 기자회견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