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6. 26

코소보 리피안에서 이슬람 금식 성월 '라마단' 종료를 축하하는 '이드 알피트르' 축제를 앞두고, 이슬람 사원 첨탑 위로 해가 지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 북부 누에바에시하주에서 세례자 요한 성인을 기념하는 축제가 열린 가운데, 주민들이 전통에 따라 바나나잎으로 만든 옷을 입고 미사에 참가하기 위해 성당으로 향하고 있다.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서  열린 '이드 알피트르' 이슬람 축제에서, 어린이가 기도하는 어른들 사이에 서 있다.

잉글랜드 남서부 필턴 인근 워시팜에서 열린 글래스턴베리 예술축제 관객들이 해먹에서 쉬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이드 알피트르 축제가 시작된 가운데, 한 소년이 장남감총에 달린 조준경을 통해 놀이터의 어린이들을 보고 있다.

이라크 모술에서 정부군과 ISIL의 교전으로 집이 파괴된 자이드 알리(12), 호다이파 알리(11) 형제가 울면서 서로를 위로하고 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파리 알렉상드르 3세 다리 위에 설치된 임시 테니스코트에서 장애인 선수들과 테니스를 치고 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브루크 네바강에서 학기의 끝을 기념하는 '스칼렛 세일스' 축제를 맞아 불꽃놀이가 열렸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소녀가 이드 알피트르 기도를 마친 후 건물에서 나오고 있다.

베네수엘라 수도 카라카스에서 반정부 시위대가 공군부대에 접근하자, 경찰이 물대포를 쏴서 밀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