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9. 6. 21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무개차를 타고 평양 시내에서 카퍼레이드를 하고 있다. 

영국 애스콧에서 열린 영국 왕실 주관 경마 대회인 '로열 애스콧'에 참석한 엘리자베스 영국 여왕이 대회의 우승자인 프랭키 디토리가 트로피를 들고 환호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태국 방콕에서 제34회 아세안 정상회의가 열릴 예정인 가운데  핵실험·포경 반대·환경 보호를 주장하는 국제 단체인 '그린피스' 운동가들이 태국 외교부 청사 앞에서 시위를 하고 있다. 

독일 크로스위츠에서 진행된 성체 축일 미사에 소르비아 전통 복장을 한 아이가 참석했다. 

미얀마 수도 양곤에서 아웅산 수치 미얀마 국가자문역 겸 외무장관의 74번째 생일을 맞아 지지자들이 아웅산 수치 국가자문역의 초상화 모자이크를 설치했다.

미국 뉴저지주 웨스트빌에서 남성이 허리까지 찬 물을 헤치며 교회로 향하고 있다. 

미국 미네소타주 채스카에서 열린  KPMG 여자 PGA 챔피언십에서 캐나다 부르크 헨더슨 선수가 티샷을 치고 있다.

멕시코 남부 치아파스 주 타파출라에 소재한 국립 이주 연구원 밖에 이주 아동이  서 있다. 

영국 애스콧에서 열린 영국 왕실 주관 경마 대회인 '로열 애스콧'에서 깃털 달린 모자를 쓴 여성이 휴대폰을 보며 탄성을 지르고 있다.

독일 무르나우 슈타펠 호수에서 진행된 성체 축일 의식 행사에 바이에른 거주자들이 전통복장을 하고 참석했다.

그리스 아테네 히메투스 산에 핀 꽃 위에 나비가 앉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