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6. 18 - 오늘의 사진

독일 에어푸르트에서 열린 국제 애완동물 미용대회에서 한 미용사가 단장을 마친 잉글리시코커스파이넬 종 애완견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의 이매뉴얼 아프리칸 감리교회에서 총기 난사 사건으로 9명이 숨진 가운데,  한 남성이 이들을 기리기 위해 높여진 꽃다발 앞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다.

그리스 레스보스 섬 해안에서 그리스 해경선이 터키에서 온 것으로 보이는 난민선에 조명을 비췄다.

캐나다 에드몬턴에서 최근 순직한 경관 칸스터블 대니얼 우달의 장례식에 많은 동료 경관들이 참석했다.

유에스 오픈 골프대회에 출전한 개리 우드랜드 선수가 15번 홀에서 벙커에 빠진 볼을 빼내고 있다.

그리스와 마케도니아 접경의 다리 아래서 시리아 출신 난민들이 비를 피하고 있다. 헝가리 정부는 자국을 통한 난민들의 이동을 막기 위해, 세르비아와의 접경에 4미터 높이의 철책을 세우는 계획을 발표했다.

칠레 산디아고에서 교육 개혁을 요구하는 학생과 교사들의 시위가 벌어진 가운데, 시위대와 진압경관들이 화염병에 맞았다.

벨기에 워털루에서 워털루 전투 200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스페인 북부 게르니카에서 스페인 내전 당시 미국인 기자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게르니카'를 촬영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열린 미국 프로야구 시애틀 매리너스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샌프란시스코 3루수 맷 더피가 파울볼을 잡으려다 관중석으로 넘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