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6. 16

바바리아 민속의상을 입은 독일 바커스부르그 마을 여성들이 행진하고 있다.

공중 예술가 에레디라 월렌다가 미국 뉴욕주 나이애가라 폭포 상공에서 공연하고 있다.

런던 서부 켄싱턴의 '그렌펠 타워' 아파트 화재 현장 인근에서 희생자들을 위한 추모 글을 적고있는 어린이.

진화작업을 마친 런던 '그렌펠 타워' 24층 아파트 전경. 현지시간으로 수요일 오전 발생한 화재로 120세대 대부분이 피해를 입었다. 경찰 측은 당초 17명이던 사망자가 30명으로 늘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현지시간) 중국 산둥성 룽청시 시샤코 동물원에서 어미개가 호랑이 새끼들과 강아지에게 젖을 먹이고 있다.

쥐스탱 트뤼도(가운데) 캐나다 총리가 지난 14일(현지시간) 오타와 의사당 앞에서 성소수자들을 위한 깃발 게양식에 참석, 성소수자정책 총리 특보인 랜디 보서노 의원과 함께 무지개 양말을 선보이고 있다.

해지는 미국 오클라호마시티의 헤프너 호수에서 귀항하고 있는 요트.

지난 14일(현지시간) 공중촬영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남쪽 관광명소 루즈렉트 호수.
 

US오픈 골프대회 1라운드가 진행된 미국 위스콘신주 에린힐스 상공에서 소형 비행선이 추락하고 있다.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 2016-2017 시즌 우승팀 피츠버그 펭귄스의 시드니 크로스비가 지난 14일(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도심에서 진행된 축하 퍼레이드에서 스탠리컵을 들어보이고 있다. 65만여명이 퍼레이드 현장 주변에 모여들었다고 스포츠 전문채널 ESPN이 전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인근 하천변에 모여든 뉴트리아 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