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6. 13

리셴룽 싱가포르 총리가 12일 미북정상회담을 끝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게 보낸 축하편지. 국제사회는 미-북 정상회담 결과를 대부분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 합의 이행과 추가적인 협상을 통해 '한반도 비핵화' 달성을 촉구했다.

프랑스 파리 도심에서 한 남성이 2명을 붙잡고 인질극을 벌이는가운데 경찰들이 현장에서 삼엄한 경계 태세를 유지하고 있다. 경찰과 대치한 끝에 인질글을 벌인 남성은 검거되었고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미국 워싱턴 DC의 네셔널몰에서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 스탠리컵 우승 축하 기념식이 열린 가운데, 2018년도 우승팀인 워싱턴 캐피털스의 알렉스 오베츠킨이 스탠리컵을 들어 올리고 있다. 

예루살렘 구시가지에서 코란 선포의 밤의 맞아 무슬림 여성들이 '바위의 돔' 앞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다. 

인도-중국 문화 교류 프로그램 일환으로 인도 콜카타에서 중국 예술가들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스라엘 점령 지역 서안 지구의 네티브 하보트에서 이스라엘 군이 유대인 정착민 가족들을 쫓아내기 위해 몸싸움을 벌이고 있다.

라마단 기간 종료가 3일 남은 가운데 파키스탄 라왈핀디에서 남성이 다가올 '이드 울피트르(이슬람인들이 금식을끝내고 여는 축제)' 를 준비하기 위해 면을 말리고 있다. 

인도 뉴델리의 강에서 소년이 튜브를 탄 채 눈을 감고 있다.

FIFA 월드컵 경기가 막이 오른 가운데 방콕 아유타야에서 코끼리들이 축구 경기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