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12 - 오늘의 사진
시리아 이들리브의 한 시장에 공습이 가해진 후 검은 연기와 불길이 솟아오르고 있다.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한 클럽에서 총기 테러 사건으로 100여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올랜도 경찰서 앞에서 희생자 가족과 친구들이 서로를 위로하고 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무기전시회에서 한 소년이 러시아제 대전차미사일을 들고 있다.
영국의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부군 필립 공, 윌리엄 왕세손과 케이트 왕세손비, 해리 왕자가 런던 버킹엄 궁 야외서 열린 여왕의 90세 생일 축하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차로 이동하면서, 환영 인파를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고대 사마리아 공동체 소속원들이 요르단강 서안 마을 나블루스 인근 게리짐 산에서 열린 오월절 의식에서 율법이 적힌 두루마리를 들고 있다.
방글라데시 다카의 철제 기구 공장에서 11살 소년 임란이 일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매년 열리는 '불의 축제'에서 한 무용수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로마 가톨릭 프란시스 교황이 바티칸에서 병자와 장애자의 날 미사를 주재한 가운데, 어린이들이 교황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세계 일주에 나선 태양광 비행기 '솔라 임펄스 2호'가 미국 뉴욕 JFK 공항에 착륙하기에 앞서 자유의 여신상 위를 비행하고 있다.
이란 수도 테헤란 남부 샤르이레이의 한 모스크에서 라마단 성월을 맞아 여성 교도들이 코란을 암송하고 있다.
스리랑카 콜롬보 해변에서 피서객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다.
오스트리아 페트로넬의 카르눈툼 고대 극장 유적에서 열린 로마 축제에서 '파밀리아 글라디아토리아 카르눈티아' 소속 회원들이 로마 검투사들의 싸움을 재현하고 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색의 축제'에 참석한 한 소녀의 얼굴에 색색 물감이 묻어있다.
프랑스에서 열린 제68회 '크리테리움 드 도피네' 사이클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이 마지막 8번째 구간에서 역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