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7. 6 - 오늘의 사진

80세 생일을 맞은 티베트의 정신적 지도자 달라이 라마(왼쪽)가 미국 캘리포니아대 어바인 캠퍼스에서 해양학자 월터 뭉크(가운데)와 로레타 산체스 미 연방하원의원이 지켜보는 가운데 연설을 하고 있다.

일본 도쿄에서 미국과 일본의 여자 월드컵 결승전 중계를 지켜보던 여성이 일본 대표팀이 실점하자 실망하고 있다.

스페인 팜플로나 중앙 광장에서 올해 '산 페르민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시립악단의 연주가 열리고 있다. 산 페르민 축제는 골목에서 소를 피해 달리는 행사로 유명하다.

스페인 팜플로나 중앙 광장에 '산 페르민 축제' 참가자들이 들어찼다.

폭우가 내린 필리핀 북부 루나에서 주민들이 버스정류장 지붕 아래에 앉아서 비를 피하고 있다.

에콰도르를 방문한 프란치스코 교황이 기념 미사가 열린 사마네스 공원에 입장하면서, 환영 인파를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이라크 바그다드의 디얄라 강에서 한 소년이 물소 위에 누워서 쉬고 있다.

이라크 바그다드를 지나던 이라크군 전투기가 실수로 폭탄을 떨어트려 5명이 사망하고 주택 여러 채가 파괴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한 남성이 다친 어린이를 옮기고 있다.

파키스탄 라호르의 한 국수 공장에서 이슬람 성월 라마단 기간에 먹는 국수를 말리고 있다.

អ្នក​កាន់​សាសនា​គ្រិស្ត​កាតូលិក​នៃ​ក្រុង Ujue Virgin លី​ឈើ​ឆ្កាង​មួយ​ ចូលរួម​នៅ​ក្នុង​ការ​ដើរ​ធម្មយាត្រា​ពី​ក្រុង Tafalla និង​ភូមិ​ដទៃ​ទៀត​ ទៅ​ក្រុង Ujue ភាគ​ខាង​ជើង​នៃ​ប្រទេស​អេស្ប៉ាញ។

Marokash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한 여성이 더위를 식히기 머리를 물에 담궜다가 들어 올리고 있다. 부다페스트는 낮 최고기온 38도를 기록했다.

미국 플로리다주 데이토나비치에서 열린 나스카 스프린트컵 자동차 경주에서 차량 여러대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일본 도쿄에 재개장한 시나가와 수족관에 해파리들이 전시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