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7. 31

남측 수석대표인 김도균 국방부 대북정책관(육군 소장)과 북측 수석대표인 안익산 육군 중장(소장)이 판문점 남측 지역 평화의 집에서 만나 악수하고 있다. 이 날 열린 남북 장성급회담에서는 비무장지대(DMZ) 공동 유해 발굴과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 비무장화 문제 등을 논의했다.

스페인 택시 운전기사들이 우버와 카비피 등 차량 공유 서비스 운영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이며 파업에 돌입한 가운데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택시들이 카스텔라나 대로를 봉쇄하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한 남성이 아이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공공 양수기에서 물을 퍼내고 있다.

짐바브웨 수도 하라레에서 주민들이 총선 투표를 하기 위해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37년 세계 최장기 집권자 로버트 무가베 대통령이 지난해 하야한 짐바브웨에서 새 대통령과 의원들을 뽑는 선거를 치렀다. 
 

우기로 접어든 인도의 동북부 비하르 주에서 폭우로 인해 병원이 물에 잠긴 가운데, 병실 내 환자의 보호자가 홍수에 휩쓸려 온 고기를 잡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이고 인근 클리어 크리크 다리가 '카 파이어(Carr Fire)' 산불로 발생한 연기에 뒤덮여 있다. 지난 23일 시작된 '카 파이어(Carr Fire)' 산불로 3,300여 명의 구조대원과 군인들이 화재 진압에 나선 가운데, 현재까지 6명이 숨지고 수 만 명이 긴급대피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서 열린 전국 챔피언쉽 수영 경기 200m 남자 개인 결승전에서 체이스 칼리즈 선수가 접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