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7. 31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의 한 경찰서 주변에서 차량폭탄공격으로 최소한 5명이 숨지고, 13명이 다쳤다.

벨라루스 민스크에서 '공수부대의 날' 을 맞아 공수부대원들이 시범을 펼치고 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열린 세계수영선수권대회 남자 하이다이빙 3회전에서 콜롬비아의 올란도 두쿠 선수가 경기를 펼치고 있다.

인도네시아 노스수마트라 주 카로의 시나붕 화산에서 용암이 분출되고 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헝가로링 레이스 트랙에서 포뮬라원 자동차 경주대회를 앞두고 레이싱모델들이 모여있다.

프랑스 시트로엥 사가 제작한 소형 승용차 '2CV' 2017 세계대회가 포르투갈에서 열렸다. 참가 차량들이 에리체이라와 마프라 사이를 행진하고 있다.

타이완 타이페이에서 한 여성이 태풍 네사트가 몰고온 강력한 바람에 넘어졌다.

중국 내몽골자치구 주리헤 훈련기지에서 군인들이 인민해방군 창설 90주년 기념 열병식을 준비하고 있다.

예멘 호데이다 주 바질 주민들이 급수차에서 식수를 받고 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데프콘 해커 대회'에서 마이클 버나 씨가 모자에 달린 안테나를 이용해 와이파이 신호를 찾고 있다.

독일 나우엔에서 공작나비가 꿀물을 먹고 있다.

스페인 남부 말라가의 푸엔테데피에드라 동물보호구역에 플라밍고들의 모여있다. 

한국 파주 휴전선 인근에서 군인들이 훈련 준비를 하고 있다.

스위스 그쉬타드에서 열린 스위스 오픈 테니스대회 결승전을 앞두고 스위스 공군 시범비행단의 축하 비행이 펼쳐졌다.

중국 베이징 국립경기장에서 처음으로 몬스터잼 트럭 공연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