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6. 7. 26
프란치스코 교황이 참석하는 '세계청년대회' 개막에 앞서 폴란드 크라쿠프 행사 현장에 모인 청소년들이 수녀와 춤을 추고 있다.
벨기에 브뤼셀을 방문한 관광객이 '아토미움'을 관찰하고 있다. 1958년 벨기에에서 열린 국제박람회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아토미움은 원자 핵분열 순간을 표현한 조형물이다.
프랑스 노르망디 경찰이 성당 테러 발생 직후 주변을 순찰하고 있다. 이날 무장한 청년 2명이 노르망디 지역 루앙시 성당에 침입해 수녀와 신도 등을 인질로 잡은 뒤 84세 주임신부를 살해했고, 인질범들은 경찰에 사살됐다.
የኢትዮጵያ ጠ/ሚኒስትር ዐብይ አሕመድ እና የአየርላንዱ ጠቅላይ ሚኒስትር ሊዮ ቫራድካራ
압둘 칼람 전 인도 대통령 타계 1주기를 앞두고 인도 첸나이의 학생들이 칼람의 초상을 손에 들고 줄지어 서있다.
버니 샌더스(버몬트) 미국 상원의원 지지자들이 25일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진행된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25일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 인근 반군 점령지역에서 공습이 진행된 직후 현지인들이 사망자를 이송하고 있다.
스위스 탐험가 베르트랑 피카르가 조종하는 태양광 동력기 '솔라 임펄스2'가 세계일주를 완료하기 위해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착륙을 준비하고 있다.
호주 소년원에서 벌어진 학대· 고문을 폭로한 현지 ABC 방송 내용 중 한 장면. 10대 소년 수용자가 얼굴이 가려진 채 의자에 묶여있다. 호주 정부는 다윈지역 소년원 교도관들이 수용자들에게 가혹행위를 한 실태가 방송된 직후 이에 대한 전면 조사에 착수했다.
2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인근 앤젤레스 국유림에서 DC-10 소방 항공기가 화재저지 약품을 살포하고 있다. 인근에서 진행중인 산불의 확산을 막기위한 작업이다.
인도 아삼주 북동부의 국립공원 관리인들이 홍수피해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독일 남부 맘멘도르프의 곡창지대를 공중촬영한 장면. 곡물이 일정한 방향으로 누워 전체적으로 특정 무늬가 만들어지는 '크롭서클 (crop circle)'이 눈에 띈다.
25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촬영한 낙뢰 발생 순간.
인도 뉴델리의 어린이들이 나무 밑에서 비를 피하고 있다.
25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의 첸탄강이 범람하면서 한 남자가 다리에서 떨어져 쓰러졌다.
벨기에 겐트 대학 연구진이 태양 에너지를 사용해 소변을 음용수와 비료로 변환하는 기계를 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