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6. 7. 25

인도령 카슈미르 지역인 스리나가르에 통행 금지령이 내려진 가운데, 군인들이 분리주의 시위대가 던지는 돌을 피해 벽 뒤로 피했다.

미국 루이지애나주 배턴루지의 리빙패이스크리스천센터에서 최근 총격으로 사망한 경찰관 몬트렐 잭슨의 장례식을 앞두고, 성조기를 든 경찰관의 모습이 연못에 비쳤다.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최근 평화적인 시위대를 노린 자살폭탄공격으로 최소한 80명이 숨진 가운데, 한 남성이 희생자의 장례식에 쓸 관을 옮기고 있다.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은 이번 공격이 자신들의 소행이라고 주장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민주당 전당대회가 개막한 가운데, 데비 와서먼 슐츠 전국위원회 의장이 플로리다주 대의원들과의 조찬을 위해 도착하자 시위대가 야유를 보내고 있다. 와서먼 슐츠 의장은 민주당 경선 과정에서 힐러리 클린턴 후보를 편파적으로 지지한 내용의 이메일이 유출되자 사임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웰스파고센터에서 민주당 전당대회가 열리는 가운데, 힐러리 클린턴 후보 캠프 직원인 앤드류 빈스(오른쪽)가 동료 직원 리즈 하트에게 무대 위에서 청혼하고 있다.

세르비아 호르고스 마을에서 주로 아프가니스탄과 파키스탄 출신인 이민자들이 국경 개방을 요구하며 단식 농성을 벌이고 있다.

스페인 북부 비토리아의 한 시장에서 남성이 마늘 꾸러미를 매고 있다.

중국 산시성 시안에서 폭우가 내린 가운데, 불어난 물에 휩쓸여온 차들이 교차로 가운데에 모여있다.

덴마크 스푀트럽 성에서 중세 기사들의 마상 창 시합 유럽선수권대회가 열렸다.

제103회 투르드프랑스 사이클 대회 입상자들이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마련된 시상대 위에 올랐다. 왼쪽부터 2위 프랑스의 로맹 바뎃, 우승자 영국의 크리스토퍼 프룸, 3위 콜롬비아의 나이로 퀸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