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6. 7. 24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자살폭탄 공격이 발생한 다음날, 주민들이 희생자의 관을 운구하고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막이 2주도 채 남지않은 가운데 과나바라 만 인근의 예수상을 공중촬영한 장면.

성화 봉송이 진행중인 브라질 상파울루 금융가에서 올림픽 상징물을 이용한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캄보디아 반정부 인사이자 시민운동단체 '크메르 포 크메르(Khmer for Khmer)'대표인 켐 레이의 프놈펜 장례식 현장에 애도객 수만명이 모였다. 캠 레이는 지난 10일 총격으로 사망했다.
 

'투르 드 프랑스' 사이클 경기대회 마지막 구간인 제21구간 샹티-파리 113km를 달리는 선수들의 모습이 도로변 교통안전 거울에 비치는 장면. 가운데가 종합 1위를 상징하는 노란 옷을 입은 크리프 프룸(영국). 프룸은 생애 3번째 개인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중국 시촨성 청두에서 진행된 주요20개국(G20) 재무장관·중앙은행총재 회의 안내요원들이 사진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페인 서북부 항구도시 히혼에서 진행된 항공박람회에 나선 '세스나 L19' 경비행기가 산 로렌초 해변 상공을 비행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주 샌타 클라리타에서 발생한 산불이 주택가를 둘러싼 23일, 교정기관 수용자들로 구성된 의용소방대원들이 연기와 불똥을 막기위해 얼굴을 감싸고 있다. 산불은 화씨 108도(섭씨 42도)에 이르는 여름철 고온에 힘입어, 이 일대 1만1천 에이커(4천400만 m2) 를 태웠다.

일본 도쿄 북부 70여 km 지점에 위치한 노기에서 진행된 해바라기 축제 현장. 한 어린이가 아버지의 어깨 위에 올라타 꽃들을 감상하고 있다.

터키 최대도시 이스탄불에서 열린 '보스포러스 대륙간 수영대회' 참가자들이 아시아와 유럽 사이 보스포러스 해협을 헤엄쳐 건너고 있다.

스페인 북부 작은 마을 안기아노에서 지난 23일 열린 축제에서 무용수들이 성 막달라 마리아를 기념하는 공연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