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7. 2

좌파 성향의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멕시코 대통령 후보가 1일 선거에서 당선된 후 멕시코 시티에서 지지자들을 향해 연설하고 있다.

지난달 23일 태국 동굴 관광을 갔다가 실종된 축구부 소년들과 감독이 9일 만에 생존한 사실이 확인된 가운데, 생존 확인 소식을 들은 가족이 아들의 사진을 보여주며 기뻐하고 있다.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국제공항에서 불법 이민자 여성이 자녀와 상봉한 후 기뻐하고 있다. 앞서 여성은 과테말라에서 폭력을 피해 자녀와 함께 미국 국경을 불법으로 넘다 미 국경 수비대에 잡힌 후 트럼프의 무관용 원칙에 근거해 아이들과 이별을 했다.

러시아 사마라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전 브라질-멕시코 경기에서 브라질의 네이마르 선수(왼쪽)와 멕시코의 에드슨 알바레스 선수가 공을 놓치고 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자이너 반 헤르펜의 2018/2019 가을/겨울 오트 쿠튀르 컬렉션에서 모델이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여성이 생중계되고 있는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전 브라질-멕시코 경기를 보고 있다.

이탈리아 경찰관이 시에나에서 열리는 팔리오 경마대회에 앞서 말에서 떨어졌다.

미국 캘리포니아 귄다의 언덕에서 소방관들이 화재로 솟아오르는 연기를 보고 있다.

뜨거운 여름이 찾아온 스위스 취리히의 리마트 강에서 시민들이 수영을 하고 있다.